Discover millions of ebooks, audiobooks, and so much more with a free trial

Only $11.99/month after trial. Cancel anytime.

교회여~ 추수꾼들을 일으켜라!
교회여~ 추수꾼들을 일으켜라!
교회여~ 추수꾼들을 일으켜라!
Ebook90 pages52 minutes

교회여~ 추수꾼들을 일으켜라!

Rating: 0 out of 5 stars

()

Read preview

About this ebook

“열매가 익으면 곧 낫을 대나니 이는 추수 때가 이르렀음이니라.”(막 4:29)

“또 다른 천사가 성전으로부터 나와 구름 위에 앉은 이를 향하여 큰 음성으로 외쳐 가로되 네 낫을 휘둘러 거두라. 거둘 때가 이르러 땅에 곡식이 다 익었음이로다.”(계 14:15)

최근에 주님은 추수할 일꾼들에 대한 계시를 제게 주셨습니다. 주님은 지금은 교회가 깨어서 추수할 일꾼들을 길러내야 할 때라고 말씀하셨고, 그것에 대해 설교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책으로 출판하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이것이 시대적으로 아주 필요하고 중요한 메시지라는 것을 압니다. 그러므로 이 책을 특별히 주의해서 읽으시기 바랍니다.

Language한국어
Release dateNov 10, 2011
ISBN9791190341653
교회여~ 추수꾼들을 일으켜라!

Read more from 변승우

Related to 교회여~ 추수꾼들을 일으켜라!

Related ebooks

Reviews for 교회여~ 추수꾼들을 일으켜라!

Rating: 0 out of 5 stars
0 ratings

0 ratings0 reviews

What did you think?

Tap to rate

Review must be at least 10 words

    Book preview

    교회여~ 추수꾼들을 일으켜라! - 변승우

    교회여~

    추수꾼들을 일으켜라!

    지은이   변승우

    발행인   변승우

    발행처   도서출판 거룩한진주

    주   소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22길 27-22 (우) 05655

    전   화   02-586-3079

    팩   스   02-523-3079

    Website 

    www.belovedc.com

    cafe.daum.net/Bigchurch 

    Youtube

    www.youtube.com/user/gfctvmedia

    ISBN  979-11-90341-65-3    05230

    저작권자의 허락 없이 이 책의 일부 또는 전체를 무단 복제, 전재, 발췌하면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을 받습니다.

    변승우

    사랑하는교회 당회장

    한기총 공동회장

    한기총 이단사이비대책위원

    예장 부흥 증경총회장

    성령신학교 학장

    도서출판 거룩한진주 대표

    저서

    대표작인 『능력으로 관통되는 복음!』을 비롯하여 『예정론의 최고난제: 토기장이의 비유 풀이!』, 『다이아몬드 같은 진리!』, 『정통보다 더 성경적인 교회!』, 『십일조 대논쟁!』, 『하나님의 어리석음이 사람보다 지혜롭다!!!』, 『너희는 더욱 큰 은사를 사모하라!』 등 119권의 저서가 있습니다.

    | CONTENTS |

    1장|누가 추수할 일꾼인가?

    (1) 추수할 일꾼은 예수님처럼 사역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2) 추수할 일꾼은 12제자나 70인 제자 같은 전도자들입니다.

    (3) 추수할 일꾼은 예수님이나 제자들처럼 천국 복음을 전하는 사람들입니다.

    2장|어떻게 추수할 일꾼들을 길러내는가?

    (1)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순전한 진리를 가르치셨습니다.

    (2) 예수님은 제자들을 성령께로 인도하셨습니다.

    (3) 예수님은 제자들이 영적으로 자라도록 양육하셨습니다.

    3장|어떻게 추수할 일꾼들을 파송하고 사역하게 할 것인가?

    (1) 추수는 혼자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2) 추수 때에는 수많은 일꾼들이 필요합니다.

    부 록

    "너희가 넉 달이 지나야

    추수할 때가 이르겠다 하지 아니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눈을 들어 밭을 보라!

    희어져 추수하게 되었도다."

    -요한복음 4:35-

    rice

     CHAPTER 1

    누가 추수할 일꾼인가?

    물론 신천지의 추수꾼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이단이고 도둑들입니다. 더 나아가서 추수할 일꾼은 단순히 목사나 선교사 그리고 전도자도 아닙니다. 이들은 죄송하지만 마치 룻기에 나오는 룻처럼 이삭 줍는 자들에 불과합니다. 진짜 낫을 들고 넓은 논 즉 하나의 도시나 나라를 추수하는 추수꾼들이 아닙니다.

    그러면 성경에서 말하는 추수할 일꾼들은 어떤 사람들일까요?

    (1) 추수할 일꾼은 예수님처럼 사역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마태복음 9:35-38 예수께서 모든 성과 촌에 두루 다니사 저희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시니라. 무리를 보시고 민망히 여기시니 이는 저희가 목자 없는 양과 같이 고생하며 유리함이라. 이에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추수할 것은 많되 일꾼은 적으니 그러므로 추수하는 주인에게 청하여 추수할 일꾼들을 보내어 주소서 하라 하시니라.

    이 말씀을 주의해서 읽어보십시오. 그러면 추수할 일꾼이 예수님처럼 모든 성과 촌에 두루 다니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고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칠 수 있는 사람들을 의미한다는 것을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요한복음 14:12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나의 하는 일을 저도 할 것이요 또한 이보다 큰 것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니라.

    이런 사람이 바로 추수할 일꾼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이 하신 일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사복음서에 기록되어 있는데, 사도행전 10장 38절에서 누가는 그것을 요약해서 이렇게 썼습니다.

    하나님이 나사렛 예수에게 성령과 능력을 기름붓듯 하셨으매 저가 두루 다니시며 착한 일을 행하시고 마귀에게 눌린 모든 자를 고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함께 하셨음이라.

    이것이 예수님이 하신 일이며 이런 일들을 하고 이보다 더 큰 일을 할 수 있는 사람 그들이 곧 추수할 일꾼들입니다. 다시 말해서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니라. 라는 말씀대로 목회자든 평신도든 예수님의 사역의 뒤를 이을 수 있는 사람, 그들이 곧 대 부흥과 대 추수를 위해 준비되어야 할 추수할 일꾼들입니다.

    (2) 추수할 일꾼은 12제자나 70인 제자 같은 전도자들입니다.

    왜냐하면 예수님처럼 사역할 수 있는 사람이 추수할 일꾼이라 했는데, 이들이 곧 그렇게 사역했기 때문입니다.

    마태복음 10:1-8 예수께서 그 열 두 제자를 부르사 더러운 귀신을 쫓아내며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는 권능을 주시니라. 열 두 사도의 이름은 이러하니 베드로라 하는 시몬을 비롯하여 그의 형제 안드레와 세베대의 아들 야고보와 그의 형제 요한, 빌립과 바돌로매, 도마와 세리 마태, 알패오의 아들 야고보와 다대오, 가나안인 시몬과 및 가룟 유다 곧 예수를 판 자라. 예수께서 이 열 둘을 내어 보내시며 명하여 가라사대 이방인의 길로도 가지 말고 사마리아인의 고을에도 들어가지 말고 차라리 이스라엘 집의 잃어버린 양에게로 가라. 가면서 전파하여 말하되 천국이 가까왔다 하고 병든 자를 고치며 죽은 자를 살리며 문둥이를 깨끗하게 하며 귀신을 쫓아내되 너희가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어라.

    누가복음 10:1-20 "이 후에 주께서 달리 칠십 인을 세우사 친히 가시려는 각동 각처로 둘씩 앞서 보내시며 이르시되 추수할 것은 많되 일꾼이 적으니 그러므로 추수하는 주인에게 청하여 추수할 일꾼들을 보내어 주소서 하라. 갈찌어다. 내가 너희를 보냄이 어린 양을 이리 가운데로 보냄과 같도다. 전대나 주머니나 신을 가지지 말며 길에서 아무에게도 문안하지 말며 어느 집에 들어가든지 먼저 말하되 이 집이 평안할찌어다 하라. 만일 평안을 받을 사람이 거기 있으면 너희 빈 평안이 그에게 머물 것이요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로 돌아오리라. 그 집에 유하며 주는 것을 먹고 마시라. 일꾼이 그 삯을 얻는 것이 마땅하니라. 이 집에서 저 집으로 옮기지 말라. 어느 동네에 들어가든지 너희를 영접하거든 너희 앞에 차려놓는 것을 먹고 거기 있는 병자들을 고치고 또 말하기를 하나님의 나라가 너희에게 가까이 왔다 하라. 어느 동네에 들어가든지 너희를 영접지 아니하거든 그 거리로 나와서 말하되 너희 동네에서 우리 발에 묻은 먼지도 너희에게

    Enjoying the preview?
    Page 1 of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