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 millions of ebooks, audiobooks, and so much more with a free trial

Only $11.99/month after trial. Cancel anytime.

어떻게 거듭날 것인가
어떻게 거듭날 것인가
어떻게 거듭날 것인가
Ebook93 pages58 minutes

어떻게 거듭날 것인가

Rating: 0 out of 5 stars

()

Read preview

About this ebook

작가 소개
더그 헤워드-밀즈는 베스트셀러 “참된 충성”을 비롯한 많은 책의 저자다. 그는 라이트하우스 채플 인터내셔널이라는 2천 개 이상의 교회가 소속된 교단의 설립자이다.
더그 헤워드-밀즈는 국제적인 복음사역자이며 국제 치유 예수 선교회와 컨퍼런스에서 섬기고 있다.

Language한국어
Release dateMay 10, 2018
어떻게 거듭날 것인가
Author

Dag Heward-Mills

Bishop Dag Heward-Mills is a medical doctor by profession and the founder of the United Denominations Originating from the Lighthouse Group of Churches (UD-OLGC). The UD-OLGC comprises over three thousand churches pastored by seasoned ministers, groomed and trained in-house. Bishop Dag Heward-Mills oversees this charismatic group of denominations, which operates in over 90 different countries in Africa, Asia, Europe, the Caribbean, Australia, and North and South America. With a ministry spanning over thirty years, Dag Heward-Mills has authored several books with bestsellers including ‘The Art of Leadership’, ‘Loyalty and Disloyalty’, and ‘The Mega Church’. He is considered to be the largest publishing author in Africa, having had his books translated into over 52 languages with more than 40 million copies in print.

Related to 어떻게 거듭날 것인가

Related ebooks

Reviews for 어떻게 거듭날 것인가

Rating: 0 out of 5 stars
0 ratings

0 ratings0 reviews

What did you think?

Tap to rate

Review must be at least 10 words

    Book preview

    어떻게 거듭날 것인가 - Dag Heward-Mills

    하나님의 큰 사랑

    내 계명은 이것이다.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과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여라. 사람이 자기 친구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내놓는 것보다 더 큰 사랑은 없다. 내가 너희에게 명한 것을 너희가 행하면, 너희는 나의 친구이다.

    요한복음 15:12-14

    하나님의 큰 사랑은 우리의 삶을 끝없이 변화시킨다. 세상의 그 무엇도 하나님의 사랑보다 크지 않다. 연인 사이의 사랑 고백도, 내가 이 책에서 말하는 큰 사랑과 비교할 수 없다. 나의 어머니는 나를 사랑하시고, 아버지 또한 나를 사랑하시지만, 그 분들 중 누구도 나를 위해 죽을 순 없다. 연인들도 서로 사랑하는 사이지만, 서로를 위해 죽을 순 없다.

    이 책은 하나님의 큰 사랑에 대한 것이다. 이 큰 사랑을 받아들이기 위해 마음을 열었을 때 거듭나게 된다. 하나님의 큰 사랑에 마음을 연다면, 새로운 피조물이 되어 완전히 다른 삶을 살게 된다. 하나님의 큰 사랑에 마음을 연다면, 지옥의 처벌을 피할 것이다. 우리는 지옥에 가야하는 존재이다. 그러나 독생자를 보내신 하나님의 사랑을 통해서 우리는 멸망하지 않고 거듭날 수 있다! 할렐루야! 우리는 새로운 피조물이 될 수 있다! 우리는 외부세계의 암흑과 지옥의 고문을 피할 수 있다. 우리를 하나님의 자녀로 삼는 이 사랑의 방식은 어떠한가? 우리의 죄로부터 우리를 구하기 위하여 예수님께서 피를 흘리셔야 했던 그 위대한 구원을 우리에게 나타내셨다!

    마음을 열고 그리스도께서 우리에게 주신 위대한 구원을 누리길 원한다. 슬프게도,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구원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이 책을 쓴 것이다. 요즘은 구원에 대한 설교가 거의 없다. 이제 우리는 그리스도께서 영원히 세우신 굳건한 기초로 되돌아가야 한다.

    우리가 알아야 하는 큰 사랑에 관한 7가지

    1. 여러 종류의 사랑이 있지만, 예수님의 사랑이 가장 크다.

    하나님의 특별한 사랑은 존재하는 그 어떤 사랑보다 가장 크다. 하나님의 사랑을 표현한 구절들을 보라. 어떠한 사랑인가? 하나님의 사랑은 가장 큰 사랑이며, 영원한 사랑이며, 위대한 사랑이다.

    아버지께서 우리에게 얼마나 큰 사랑을 베푸셨는지를 생각해 보십시오. 하나님께서 우리를 자기의 자녀라 일컬어 주셨으니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세상이 우리를 알지 못하는 까닭은 하나님을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요한1서 3:1

    그러나 하나님은 자비가 넘치는 분이셔서, 우리를 사랑하신 그 크신 사랑으로 말미암아 범죄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려 주셨습니다. 여러분은은혜로 구원을 얻었습니다.

    에베소서 2:4-5

    우리는 하나님이 우리에게 베푸시는 사랑을 알았고, 또 믿었습니다. 하나님은 사랑이십니다. 사랑 안에 있는 사람은 하나님 안에 있고 하나님도 그 사람 안에 계십니다. 사랑이 우리에게서 완성되었다는 사실은 이 점에 있으니, 곧 우리로 하여금 심판 날에 담대함을 가지게 하려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렇게 담대해지는 것은, 그리스도께서 사신 대로 또한 우리도 이 세상에서 그렇게 살기 때문입니다.

    요한1서 4:16-17

    나 주가 먼 곳으로부터 와서 이스라엘에게 나타나 주었다. 나는 영원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였고, 한결같은 사랑을 너에게 베푼다.

    예레미야 31:3

    사랑하는 사람과 큰 사랑

    내가 아는 한 여자에게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었다. 그녀의 애인은 그녀와 결혼하고 싶어했지만, 그녀에게 잘해주진 않았다. 그는 자신을 사랑해주는 사람과 다른 여자들 사이에서 해메고 있는 것 같았다. 그들의 관계는 말할필요도 없이 위험했다. 어느 날, 그녀가 끝내 집에 와서 끝났어요라고 말했다. 끝이 나버린 관계로 인해 그녀의 마음은 상처를 받았고, 그녀의 눈은 눈물로 가득했다. 그러나 나는 그녀를 위로하며 하나님께서 더 좋은 사랑하는 사람을 보내주실 것이라고 말해주었다.

    몇 개월 후에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시어 훌륭한 젊은 이를 보내주셨고, 그 둘은 사랑에 빠졌다. 그들은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 같았고, 어느 날 내가 그녀에게 새로운 관계는 어떤가요? 라고 물어보았다.

    그녀는 웃으며, 첫 번째 관계 보다 훨씬 좋아요. 하나님께서 제게 좋은 선물을 주셨어요. 라고 말했다.

    다시 말해, 그녀는 큰 사랑과 더 좋은 관계를 경험하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왜 이 관계가 더 좋아요?라고 물었다.

    그녀는, 내가 이토록 행복할 수 있는지 전혀 몰랐어요. 내가 경험할 수 있는 훨씬 큰 사랑이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었어요라고 말했다.

    실제로, 그녀는 큰 사랑을 받고 있었다. 이것이 하나님의 사랑이다. 훨씬 큰 사랑이다. 어떠한 사랑이 이러한가?

    2. 예수님의 사랑은 ‘형제의 사랑’보다 크다.

    여러분은 진리에 순종함으로 영혼을 정결하게 하여서 꾸밈없이 서로 사랑하기에 이르렀으니, [순결한] 마음으로 서로 뜨겁게 사랑하십시오.

    베드로전서 1:22

    혈연관계에도 불구하고 많은 가족들이 서로에게 무관심하다. 그들은 자주 싸우고 갈라서곤 한다. 예수님의 사랑은 형제들의 사랑보다 훨씬 크다.

    신장 이식

    신장 이식이 필요한 형제를 위한 기도회가 있었다. 그들은 이 형제에 대한 사랑을 공표했고, 신장 이식을 통해 그가 계속 살 수 있기를 원했다.

    그러나, 기도회가 계속되면서 그들이 기도하고 있는 것이 바로 신장 기증임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자신의 신장을 기증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마침내 기도회의 리더는 누구의 신장을 기증해야 하는지 하나님께서 선택하시도록 결정했다.

    리더는 깃털을 하나 고르고, 기도회의 사람들에게 그가 깃털을 공중으로 던질테니, 그것을 받는 사람은 누구든지 상관없이 자신의 신장을 기증해야 한다고 말했다. 모두가 신께서 결정하시는 이 과정에 동의했다.

    그는 깃털을 공중으로 던졌고, 솟아 오르던 깃털은 놀랍게도 리더 자신을 가리키면서 내려오고 있었다. 갑자기 리더는 깃털이 자신에게 향하지 않도록 소리를 지르고 바람을 불기 시작했다. 리더 뿐만 아니라, 그 누구도 자신의 신장을 기증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것이 분명했다.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과, 그 사랑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큰 사랑’은 다른 것이다.

    3. 예수님의 사랑은 인간의 사랑보다 크다.

    남녀의 사랑을 표현한 노래 가사가 참 많다. 실제로, 대부분의 곡들이 남자와 여자 사이의 사랑을 표현했지만, 세상의 고통 중 다수가 바로 남녀 사이의 헤어짐에서 비롯된다. 인간의 사랑이란 얼마나 쉽게 변하는가! 내가 말하고 있는 사랑은 큰 사랑이다.

    나의 형 요나단, 형 생각에 나의 마음이 아프오. 형이 나를 그렇게도 아껴 주더니, 나를 끔찍이 아껴 주던 형의 사랑은 여인의 사랑보다도 더 진한 것이었소.

    사무엘하 1:26

    야곱은 라헬을 더 사랑하였다. 그래서 그는 "제가 칠 년 동안 외삼촌 일을 해 드릴 터이니, 그 때에 가서, 외삼촌의 작은 딸 라헬과 결혼하게

    Enjoying the preview?
    Page 1 of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