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 millions of ebooks, audiobooks, and so much more with a free trial

Only $11.99/month after trial. Cancel anytime.

아나카조: 강건하는 힘!
아나카조: 강건하는 힘!
아나카조: 강건하는 힘!
Ebook33 pages20 minutes

아나카조: 강건하는 힘!

Rating: 0 out of 5 stars

()

Read preview

About this ebook

작가 소개
더그 헤워드-밀즈는 베스트셀러 “참된 충성”을 비롯한 많은 책의 저자다. 그는 라이트하우스 채플 인터내셔널이라는 2천 개 이상의 교회가 소속된 교단의 설립자이다.
더그 헤워드-밀즈는 국제적인 복음사역자이며 국제 치유 예수 선교회와 컨퍼런스에서 섬기고 있다.
저자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 www.daghewardmills.org

Language한국어
Release dateMay 4, 2018
ISBN9781641352758
아나카조: 강건하는 힘!
Author

Dag Heward-Mills

Bishop Dag Heward-Mills is a medical doctor by profession and the founder of the United Denominations Originating from the Lighthouse Group of Churches (UD-OLGC). The UD-OLGC comprises over three thousand churches pastored by seasoned ministers, groomed and trained in-house. Bishop Dag Heward-Mills oversees this charismatic group of denominations, which operates in over 90 different countries in Africa, Asia, Europe, the Caribbean, Australia, and North and South America. With a ministry spanning over thirty years, Dag Heward-Mills has authored several books with bestsellers including ‘The Art of Leadership’, ‘Loyalty and Disloyalty’, and ‘The Mega Church’. He is considered to be the largest publishing author in Africa, having had his books translated into over 52 languages with more than 40 million copies in print.

Related to 아나카조

Related ebooks

Reviews for 아나카조

Rating: 0 out of 5 stars
0 ratings

0 ratings0 reviews

What did you think?

Tap to rate

Review must be at least 10 words

    Book preview

    아나카조 - Dag Heward-Mills

    Chapter 1

    아나카조, 비아조, 아나이데이아

    큰길과 산울타리로 나가서, 사람들을 억지로라도 데려다가, 내 집을 채워라. (누가복음 14:23)

    아나카조란 무엇인가?

    아나카조는 간단하게 강제로라는 말이다. 이는 필수적이다, 이끌다, 그리고 모든 힘과 위협과 설득과 탄원을 동원한다는 뜻이다.

    가끔 성경에 나오는 말들의 본래 의미를 파악하기 위해 헬라어로 돌아갈 필요가 있다. 신약성경은 헬라어에서, 구약성경은 히브리어에서 번역된 것이다. 아나카조는 억지로라고 번역된 헬라어이다.

    이 말은 다른 헬라어인 비아조(Biazo)와 비슷한 뜻이다.

    비아조란 무엇인가?

    비아조는 헬라어로 마태복음 11장에 나오는 힘을 사용하여 혹은 어떤 사람은 무언가의 길에 들어가도록 강요하는 것과 같은 뜻이다. 이것이 내가 기독교인의 삶에서 필요한 특징 중 부족한 것을 느낀 것이다. 우리는 모든 것에 강제로하지만 하나님의 일만 그렇게 하지 않는다. 우리는 일에 대해서 강력하게 권하고, 연애나 결혼과 같은 일에도 강권하며, 우리의 미래에 대해서도 강하게 말한다. 하지만 하나님의 일에 대해서만 소심한 목소리로 말하는 것이다!

    텔레비전에서 하는 광고를 보면, 자신들의 상품에 대해 아주 강한 자신감을 가지고 말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자신감이 넘치기 때문에 자신의 물건이 얼마나 좋은지 로고송을 불러가면서 광고한다.

    술을 파는 사람들은 사업을 하는데 최고이다. 우리는 모두 맥주와 다른 종류의 술들이 사실은 젊은 이들을 파괴하고 죽이는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안다. 술 때문에 많은 가족이 파괴되고, 결혼이 망가지고, 많은 자동차 사고를 유발하고, 전쟁을 시작하고, 싸움을 유발한다. 하지만 계속적으로 광고가 되어지고 있다.

    술은 많은 사고의 원인이며, 이를 통해 셀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을 죽음으로 이끈다. 하지만 텔레비전 속에는 밝게 웃으면서 술을 통해 우리가 원하는

    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러한 광고는 사람들로 강제로 술을 마셔서 목으로 넘기게 만든다. 사실이 아닌 것들을 사실인 것으로 강제로 믿게 만든 것이다.

    술이 악마의 해법임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억지로 믿게 된다.

    억지로라도 모든 값을 지불해서 사람들이 돈을 벌려고 하는 것을 볼 때, 기독교인들은 억지로 해야 하는 더 좋은 이유가 있다는 생각이 든다. 그렇다면 왜 기독교인들은 양이나 오리나 이빨이 빠진

    Enjoying the preview?
    Page 1 of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