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 millions of ebooks, audiobooks, and so much more with a free trial

Only $11.99/month after trial. Cancel anytime.

그들에게 말하라
그들에게 말하라
그들에게 말하라
Ebook129 pages1 hour

그들에게 말하라

Rating: 0 out of 5 stars

()

Read preview

About this ebook

영혼을 구하는 것은 구원받지 못한 사람들을 주 예수 그리스도에게 인도하는 매우 중요한 일이다. 영혼 구제는 개인적인 전도, 선교 운동, 문서, 선교 사역, 조찬 모임, 복음 축제, 기독 음악, 그리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성취될 수 있다. 이 책을 읽고, 믿자. 그리고 영혼을 구원하는 영인 그리스도의 영을 붙잡자.

Language한국어
Release dateSep 4, 2018
ISBN9781641357432
그들에게 말하라
Author

Dag Heward-Mills

Bishop Dag Heward-Mills is a medical doctor by profession and the founder of the United Denominations Originating from the Lighthouse Group of Churches (UD-OLGC). The UD-OLGC comprises over three thousand churches pastored by seasoned ministers, groomed and trained in-house. Bishop Dag Heward-Mills oversees this charismatic group of denominations, which operates in over 90 different countries in Africa, Asia, Europe, the Caribbean, Australia, and North and South America. With a ministry spanning over thirty years, Dag Heward-Mills has authored several books with bestsellers including ‘The Art of Leadership’, ‘Loyalty and Disloyalty’, and ‘The Mega Church’. He is considered to be the largest publishing author in Africa, having had his books translated into over 52 languages with more than 40 million copies in print.

Related to 그들에게 말하라

Related ebooks

Reviews for 그들에게 말하라

Rating: 0 out of 5 stars
0 ratings

0 ratings0 reviews

What did you think?

Tap to rate

Review must be at least 10 words

    Book preview

    그들에게 말하라 - Dag Heward-Mills

    Chapter 1

    영혼을 구하는 사람이 되어야 하는 120가지 이유

    1. 우리는 영혼을 구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그것은 우리의 주님이자 구원자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에게 주신 위대한 위임, 위대한 명령, 위대한 의무, 위대한 가르침, 위대한 지시다.

    예수께서 다가와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나는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받았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서,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명령한 모든 것을 그들에게 가르쳐 지키게 하여라. 보아라, 내가 세상 끝 날까지 항상 너희와 함께 있을 것이다. (마태복음 28:18-20)

    2. 우리는 영혼을 구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우리는 영혼 구제라는 이 위대한 일에 부르심을받았다.

    부름받은 사람은 많으나, 뽑힌 사람은 적다. (마태복음 22:14)

    이와 같이 꼴찌들이 첫째가 되고, 첫째들이 꼴찌가 될 것이다. (마태복음 20:16)

    소명에 대하여 윌리엄 부스가 말한 것

    "부름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나요? 제 생각엔 부르심을 듣지 못했다고 말하는 것이 맞습니다.

    성경에 귀를 기울이고 여러분에게 죄의 불 구덩이에서 죄인들을 구하라는 소리를 들으세요! 인간의 무겁고 고통스러운 마음에 귀를 기울이고 도움을 요청하는 안타까운 울부짖음을 들으세요!

    지옥의 문에 서서 지옥에 떨어진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아버지의 집에 가서 형제 자매, 친구들에게 이곳에 오지 말라고 말해달라고 부탁하는 소리를 들으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순종하겠다고 고백한 그리스도의 사랑과 그 분의 얼굴을 바라보고 그 분의 사랑을 온 세상에 전하는 행진에 마음과 영혼과 온몸으로 동행하겠다고 말씀하세요."

    윌리엄 부스, 구세군의 창립자

    하나님께서는 모든 세대의 사람들을 부르셔서 복음을 듣지 못한 이 땅의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 부르시지 않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응답을 하지 않는것입니다.

    이사벨 쿤, 중국과 대만의 선교사

    3. 우리는 영혼을 구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우리는 영혼 구제의 선한 일을 수행하기 위해 창조되었다.

    우리는 하나님의 작품입니다. 선한 일을 하게 하시려고,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를 만드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렇게 미리 준비하신 것은, 우리가 선한 일을 하며 살아가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에베소서 2:10)

    런던에서 택시 기사와 대화를 나눈 적이 있다. 나는 그에게 그리스도인이라고 소개하고, 그리스도에 대하여 대화를 나누었다. 나는 또한 그에게 천국과 지옥의 현실에 대하여 말했다. 그는 웃으며 정말로 그런 것을 믿느냐고 물었다.

    그가 말했다. 정말 천국이 있다면 그리스도인들은 자살을 하고 천국으로 가는게 낫지 않나요?

    그 사람이 말하려고 했던 것은 천국이 그토록 좋은 곳이고 그리스도인들이 이 땅에서 할 일이 없다면 즉시 천국으로 가야 한다는 것이었다.

    실제로 그리스도인들에게 이 땅에서의 할 일이 없다면 이 사람의 지적은 옳았다. 그러나 그리스도인들은 천국에 가기 전에 이 땅에서 해야 할 일들이 많다는 것이 현실이다.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간증하고 선포해야 한다. 어떻게든 잃어버린 영혼을 구제해야 한다.

    수백만 명의 구원은 우리에게 달려 있다. 대부분의 그리스도인들이 구원 받은 이유를 깨닫지 못했다는 사실이 무척 유감이다.

    성경은 우리가 한 가지 이유로 구원 받았다고 말한다. 바로 선한 일이다!

    우리는 하나님의 작품입니다. 선한 일을 하게 하시려고,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를 만드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렇게 미리 준비하신 것은, 우리가 선한 일을 하며 살아가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에베소서 2:10)

    그리스도인들은 교회 내에서 목적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매일 퇴보한다. 사람들은 교회에 출석하지만 곧 교회 생활의 의미를 발견하지 못하고 발길을 끊는다. 영혼 구제에 관여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구원에 대한 이유를 발견하기 시작할 것이다. 영혼 구제는 그리스도인들의 자긍심을높인다.

    4. 우리는 영혼을 구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영혼 구제는 그리스도인들에게 큰 기쁨과 힘을 준다.

    이 일이 있은 뒤에, 주님께서는 다른 일흔[두] 사람을 세우셔서, 친히 가려고 하시는 모든 고을과모든 곳으로 둘씩 [둘씩] 앞서 보내시며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추수할 것은 많으나… 가거라…,내가 너희를 보내는 것이… 일흔[두] 사람이 기쁨에 차서, 돌아와… (누가복음 10:1-3, 17)

    말씀을 선포하러 나갈 때 마다 기쁨에 차서 돌아올 것이다. 영혼의 구제에는 기쁨이 존재한다.설명을 할 수 없다. 오직 어머니만이 자녀를 출산한 후의 기쁨을 설명할 수 있다. 나는 출산의 고통을 겪는 많은 여성들을 보았지만, 그 어떤 고통과 힘듦도 기쁨을 막을 수 없다.

    사람들을 주님께 인도할 때 우리는 주님의 기쁨이 의미하는 바를 발견할 것이다. 여러분에게 설명을 할 수 없다. 여러분 스스로 발견해야 한다. 나는 우리 교회의 교인들이 영혼 구제에 참여하게 되어 힘에 넘치게 될 때 이를 발견했다. 영혼 구제는 교회 안에서 주님의 기쁨을 발산한다.

    5. 우리는 영혼을 구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모든 교회의 진실된 위대함은 교회의 크기가 아니라 파송의 규모다.

    6. 우리는 영혼을 구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영혼 구제는 예수님의 심장 박동이다.

    몇 년 전 비전을 보았다. 그 비전에서 나는 인간의 심장이 피로 덮혀 있는 것을 보았다. 심장은뛰고 있었다. 하나님께서 그날 나의 마음에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은 광야의 추수를 외치고 있다고 알려주셨다. 예수님은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그분의 옥좌에서 오신 것이 아니다! 예수님은 이세상의 죄인들을 구원하러 오셨다.

    인자는 잃은 것을 찾아 구원하러 왔다. (누가복음 19:10)

    7. 우리는 영혼을 구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영혼 구제는 교회의 분열을 막기 예방한다.

    교인들이 열매를 맺는 활동에 참여할 때 그들은 분열을 일으키는 사소한 싸움을 할 시간이 없다.목회자들은 교인들에게 하나의 영혼은 하나의 영혼이며, 각자가 하나님께 소중하다고 가르쳐야한다.

    교인들이 구원 받아야 하는 영혼을 의식할 때 그들의 우선 순위는 성서적 우선 순위가 된다.

    교회 분열은 사라진다. 지나치게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한 장소에서 할 일이 없다면 싸움, 다툼,상처를 낳는다.

    8. 우리는 영혼을 구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영혼 구제는 하나님의 지원과 보호를 받는다.

    복음을 전파하고 말고는 우리의 선택이 아닙니다. 복음을 전파하지 않으면 이는 곧 우리의 죽음이 됩니다.

    피터 테일러 포사이스

    영혼을 구제할 때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대한 하나님의 지원을 받는다.

    성경을 읽으면 영혼 구제가 하나님 나라의 기쁨을 낳는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주님을 위한 각각의 모든 영혼 구제에는 하나님 나라의 응답이 있다.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이와 같이 하늘에서는, 회개할 필요가 없는 의인 아흔아홉보다, 회개하는죄인 한 사람을 두고 더 기뻐할 것이다.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이와 같이 회개하는 죄인 한 사람을 두고, 하나님의 천사들이 기뻐할 것이다. (누가복음 15:7, 10)

    교회는 존재의 이유를 반드시 깨달아야 한다. 하나님 나라를 위한 영혼을 만드는 것이다. 대사들은 고국의 정부를 대표하기 위해 존재한다. 마찬가지로 교회는 하나님 나라의 대사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께서 그들을 악으로부터 지켜주시길 기도한다. 하나님의 보호는 하나님의뜻을 실천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을 알고 있는가?

    시편 91편은 우리가 하나님을 간절히 사랑할 때 하나님께서 우리를 지켜주시고 보호해 주신다고 말한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신다.) "그가 나를 간절히 사랑하니, 내가 그를 건져 주겠다. 그가 나의 이름을 알고 있으니, 내가 그를 높여 주겠다. 그가 나를 부를 때에, 내가 응답하고, 그가 고난을 받을때에, 내가 그와 함께 있겠다. 내가 그를 건져 주고, 그를 영화롭게 하겠다. 내가 그를 만족할 만큼 오래 살도록 하고 내 구원을 그에게 보여 주겠다." (시편 91:14-16)

    하나님에 대한 우리의 간절한 사랑이 그 분을 기쁘게 할 때 하나님은 우리를 구원하신다고 말씀하신다. 나는 하나님의 뜻을 실천하고 있다고 믿는다. 아마도 그것이 내가 지금까지 살아 있는유일한 이유일 것이다. 바울처럼 나는 비행기 충돌 사고와 자동차 사고 등으로 거의 죽을 뻔한경험을 갖고 있다.

    그들이 그리스도의 일꾼입니까? 내가 정신 나간 사람같이 말합니다마는, 나는 더욱 그렇습니다.나는 수고도 더 많이 하고, 감옥살이도 더 많이 하고, 매도 더 많이 맞고, 여러 번 죽을 뻔하였습니다. 유대 사람들에게서 마흔에서 하나를 뺀 매를 맞은 것이 다섯 번이요, 채찍으로 맞은 것이세 번이요, 돌로 맞은 것이 한 번이요, 파선을 당한 것이 세 번이요, 밤낮 꼬박 하루를 망망한 바다를 떠다녔습니다. (고린도후서 11:23-25)

    이 모든 일들 가운데 나는 바울처럼 하나님께서 이 모든 일로부터 구원하셨다고 말할 수 있다.

    나는 확신합니다. 죽음도, 삶도, 천사들도, 권세자들도, 현재 일도, 장래 일도, 능력도, 높음도,깊음도, 그 밖에 어떤 피조물도, 우리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습니다. (로마서 8:38-39)

    나는 지금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구원하고 계신 것을 본다! 나는 하나님께서 여러분의 어려분이고난을 받을 때에 도우시는 것을 본다! 여러분이 하나님을 간절히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하나님께서 여러분과 함께 하시는 것을 본다!

    하나님의 뜻 가운데 머물길 원하는가? 교회가 성장하길 원하는가? 오늘 영혼을 구하는 사람이되자. 달라진 교회의 모습을 보게 될 것이다.

    나는 오직 한 성도가 사역자가 될 때 나의 목회적 임무가 성취되었다고 본다. 우리 교회의 모든사람이 영혼을 구하는 사람이 되길 소망한다. 그들이 어느 날 열매를 보여주길 소망한다. 영혼의수확이 없다면 목회자가 돌볼 양은 없을 것이다. 모든 목회자는 복음 전도자의 사역을 할 수 있다!

    9. 우리는 영혼을 구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영혼 구제는 계속해서 동일한 동전을 닦는 행위를막는다.

    "어떤 여자에게 드라크마 열 닢이 있는데, 그가 그 가운데서 하나를 잃으면, 등불을 켜고, 온 집안을 쓸며, 그것을 찾을 때까지 샅샅이 뒤지지 않겠느냐? 그래서 찾으면, 벗과 이웃 사람을 불러모으고 말하기를 ‘나와 함께 기뻐해 주십시오. 잃었던 드라크마를 찾았습니다’ 할 것이다. 내가너희에게 말한다. 이와 같이 회개하는 죄인 한 사람을 두고, 하나님의

    Enjoying the preview?
    Page 1 of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