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 millions of ebooks, audiobooks, and so much more with a free trial

Only $11.99/month after trial. Cancel anytime.

보혈의 능력: 예수님의 보혈
보혈의 능력: 예수님의 보혈
보혈의 능력: 예수님의 보혈
Ebook60 pages39 minutes

보혈의 능력: 예수님의 보혈

Rating: 0 out of 5 stars

()

Read preview

About this ebook

추천사
성경은 염소의 피, 양의 피, 비둘기의 피 등 다양한 피에 대해 말한다! 또한 성경은 피 흘림이 없었다면 죄의 구 원도 없었다는 점을 체계적으로 밝힌 다. 그렇다면 이처럼 많은 피 중에 어 떤 피라도 우리의 죄를 씻을 수 있을 까? 결코 그렇지 않다! 그렇다면 우 리의 죄를 씻는 피는 무엇일까?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 뿐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만이 우리의죄를 씻 어내고 구원으로 이끄는 능력을 가졌 다.
이처럼 중요한 책을 통해 우리는 예 수 그리스도의 보혈에 대한 신성한 진리를 많이 발견하게 될 것이다. 우 리는 어떻게예수님의 보혈이 생명을 주는지 알게 될 것이고 어떻게 예수 님의 보혈이 능력을 얻었는지 깨달을 것이다. 또한 성령과예수님의 보혈의 상호작용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예 수님의 보혈 안에 진정한 능력이 있 다!

Language한국어
Release dateApr 6, 2018
ISBN9781641345729
보혈의 능력: 예수님의 보혈
Author

Dag Heward-Mills

Bishop Dag Heward-Mills is a medical doctor by profession and the founder of the United Denominations Originating from the Lighthouse Group of Churches (UD-OLGC). The UD-OLGC comprises over three thousand churches pastored by seasoned ministers, groomed and trained in-house. Bishop Dag Heward-Mills oversees this charismatic group of denominations, which operates in over 90 different countries in Africa, Asia, Europe, the Caribbean, Australia, and North and South America. With a ministry spanning over thirty years, Dag Heward-Mills has authored several books with bestsellers including ‘The Art of Leadership’, ‘Loyalty and Disloyalty’, and ‘The Mega Church’. He is considered to be the largest publishing author in Africa, having had his books translated into over 52 languages with more than 40 million copies in print.

Related to 보혈의 능력

Related ebooks

Reviews for 보혈의 능력

Rating: 0 out of 5 stars
0 ratings

0 ratings0 reviews

What did you think?

Tap to rate

Review must be at least 10 words

    Book preview

    보혈의 능력 - Dag Heward-Mills

    Chapter 1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과 보혈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배울 것이 많다. 예수 그리스도에 대하여 공부할 것도 많다! 그 분의 삶, 가족, 업적, 사역, 여행, 목표와 리더십 등은 충분히 연구할만하다.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에게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는 바로 그 분의 말씀과 그 분의 피다.

    귀한 말씀

    예수님은 하나님의 진리와 지혜로 가르치셨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님의 말씀은 중요하다.

    예수님의 말씀은 인간의 모든 말보다 중요하다. 오늘 날 예수님의 말씀은 붉은 색으로 표시되어 나머지 성경 구절과 구분된다.

    예전에는 그리스도의 아름다운 말씀들이 다른 성경 구절과 구분없이 혼재되어 있었다. 현대의 성경은 예수님의 말씀에 충분한 영광을 부여한다. 붉은 글자의 성경에서 예수님의 말씀은 합당한 자격을 받았다. 즉, 동등하지 않은 자격이다.

    종교개혁의 시기에 사람들은 그리스도의 수난에 주목했다. 이전에는 그리스도의 인격이 주요한 문제였다. 나중에는 말의 구유에서 십자가까지 세세한 예수님의 생애가 집중적으로 연구되었다. 오늘 날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에 역점을 두어야 한다.

    다행인 것은 오늘 날 우리가 예수님의 보혈이 지닌 독특한 가치를 인식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예수님의 보혈은 합당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귀한 피

    예수님의 말씀은 우리의 죄를 씻을 수 없다. 우리의 이름이 생명의 책에 기록되기 위해서는 예수님의 보혈로 우리의 비참함과 죄된 상태를 씻어내야 한다. 예수님께서 얼마나 많이 말씀하시고, 설교하시고, 가르치셨던지 간에 예수님은 여전히 우리를 그 분의 보혈의 능력을 통해 구원하셔야 한다. 보혈이 없이는 죄사함도 없다! 우리의 죄를 덮기 위해서는 보혈이 있어야 한다.

    누가 우리의 죄를 위해 기도하겠는가?

    하나님의 지혜와 설교는 예수님의 가르치심 위에 세워졌다는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누가 우리의 죄를 위해 기도하겠는가? 누가 우리를 지옥으로부터 구원하기 위해 대가를 지불하겠는가?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구원받는다(되살아나다). 예수님의 말씀이 아니라 예수님의 보혈이 우리를 구원한다. 황소와 염소의 피가 아니라 예수님의 보혈이 우리를 구원한다.

    설교를 멈추고 보혈이 흐르게 하라

    예수 그리스도는 왜 서른 세 살에 설교를 멈추고 십자가로 향하셨을까? 왜 다른 나라에 가서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고 선포하는 사명을 지속하지 않으셨을까? 시리아, 레바논, 영국, 독일, 이라크, 페르시아, 인도, 아프리카로 갈 수 없었던 것일까? 분명히 가실 수 있었을 것이다! 예수님께서 자신의 생명을 십자가에 바치셨을 때 겨우 서른 세 살이셨다. 만약 40년을 더 사셨다면, 혹은 여든 살까지 사셨다면, 전 세계를 여행하실 수 있었을 것이다.

    내가 인도의 첸나이를 방문했을 때, 의심했던 제자 성 도마 기념 교회를 보았다. 도마는 예수 그리스도의 열 두 제자 중 한 사람이었다. 분명히 사도 도마는 인도까지 여행을 떠나 그곳에서 사역을 했을 것이다. 그는 그곳에서 순교했고 그를 기리는 교회가 세워졌다. 예수님과 동행하던 도마가 인도까지 갈 수 있었다면 예수님도 인도에 가실 수 있었을 것이다. 전 세계를 여행하며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전하는 예수님의 능력 안에서 가능했을 것이다.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는 갑자기 말씀의 선포를 중단하시고 체포되고, 고문되고, 살인을 당할 것이라고 알고 계셨던 예루살렘으로 향하셨다. 예수님은 말씀하셨다. 누구도 내게서 나의 목숨을 빼앗을 수 없다. 내 뜻에 따라 내려놓을 것이다라고 예수님은 말씀하셨다. 예수님께서는 왜 그렇게 하셨을까? 제대로 생각하신 것일까?

    왜 하필 십자가인가?

    예수님께서는 어째서 악한 사람의 손에 십자가의 죽음을 당하는 곳으로 기꺼이 그리고 의식적으로 가신 것일까? 예수님께서는 바로 이렇게 그 분의 보혈이 인류의 죄를 위해 흐르게 하셨다.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해 피를 흘리지 않으셨다면 그 분의 사역은 말씀이 사라지는 순간 끝났을 것이다. 오늘 날 예수님의 보혈의 능력은 여전히 일하고 있다. 예수님의 피는 세상에서 가장 높은 산 꼭대기까지 흐르며 가장 낮은 계곡까지도 흐른다. 하나님의 구원의 능력은 예수님의 보혈로 인해 예수 그리스도께서 죽으신지 2천 년이 지난 후에도 발휘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예수님의 보혈이 중요한 이유이다.

    예수님의 말씀

    예수님께서 그 분이 길이자, 진리이며, 생명이시라는 이처럼 굉장한 말씀을 하지 않으셨다면 우리는 그것을 알지 못했을 것이다. 하나님께서 세상을 이토록 사랑하시기 때문에 그 분의 유일한 자녀를 보내셨고, 누구든지 그를 믿으면 멸망하지 않고 영원한 생명을 얻을 것이라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지 않으셨다면 우리는 구원을

    Enjoying the preview?
    Page 1 of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