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 millions of ebooks, audiobooks, and so much more with a free trial

Only $11.99/month after trial. Cancel anytime.

구글 애드워즈 핸드북: 세계에서 가장 즉각적이고 효과적인 클릭당 지불 프로그램에 대한 최종 가이드
구글 애드워즈 핸드북: 세계에서 가장 즉각적이고 효과적인 클릭당 지불 프로그램에 대한 최종 가이드
구글 애드워즈 핸드북: 세계에서 가장 즉각적이고 효과적인 클릭당 지불 프로그램에 대한 최종 가이드
Ebook64 pages24 minutes

구글 애드워즈 핸드북: 세계에서 가장 즉각적이고 효과적인 클릭당 지불 프로그램에 대한 최종 가이드

Rating: 0 out of 5 stars

()

Read preview

About this ebook

간단하고 실용적인 핸드북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광고 프로그램의 비밀을 알아보고 원하는 고객을 찾아보세요. 이 애드워즈 가이드를 통해 광고 예산이 많지 않더라도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기 위한 최고의 운영 전략을 모두 빠르게 배울 수 있습니다. 마케팅 역사상 이렇게 단기간에 수억 명의 고객에게 도달하는 것은 결코 가능하지 않았습니다. 올바른 전략을 알고 있다면 애드워즈를 통해 계정을 개설한 후 몇 분 안에 Google 검색 상단에 비즈니스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의 작동 방식을 배우기 위해 수백 유로를 지출 할 필요는 없지만이 가이드를 읽고 운영 원칙을 적용하기 만하면됩니다.
Language한국어
Release dateMar 17, 2023
ISBN9791222082042
구글 애드워즈 핸드북: 세계에서 가장 즉각적이고 효과적인 클릭당 지불 프로그램에 대한 최종 가이드

Related to 구글 애드워즈 핸드북

Related ebooks

Reviews for 구글 애드워즈 핸드북

Rating: 0 out of 5 stars
0 ratings

0 ratings0 reviews

What did you think?

Tap to rate

Review must be at least 10 words

    Book preview

    구글 애드워즈 핸드북 - Stefano Calicchio

    소개

    Google 애드워즈는 마케터라면 누구나 꿈꿔왔던 광고 도구입니다.

    클릭당 지불을 완전히 처음 사용하든 이미 시험적인 클릭당 지불 캠페인을 해본 적이 있든, 이 광고 모델이 웹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꿔 놓았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올바른 전략을 알고 있다면 애드워즈는 10분 이내에 검색 엔진 상단에 광고가 게재되고, 내 비즈니스에 관심이 많은 고객으로부터 첫 연락을 받을 수 있는 세계 유일의 도구입니다.

    관심 있는 고객의 방문을 받는다는 것은 비즈니스의 판매 전환을 크게 증가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애드워즈 계정을 설정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관심도가 높은 고객을 유치하는 동시에 사용한 투자금보다 순이익이 훨씬 더 높도록 애드워즈 계정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마술이나 특별히 복잡한 예술이 아니라 레이저처럼 정확하고 효과적인 시스템을 적용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입니다.

    다른 분야와 마찬가지로 애드워즈의 진정한 차이점은 당신이 테이블에 가져올 수있는 경험이기 때문에이 매뉴얼이 웹에서 수백 유로에 다운로드하는 과정이나 가이드만큼 효과적 일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이 매뉴얼에서는 PPC 캠페인을 준비, 구축 및 활성화하는 방법을 쉽게 배울 수 있으므로 자신의 능력과 목표 달성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남은 것은 실제로 효과가있는 전략을 빠르게 배우고 가시적이고 구체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수익성 있고 유망한 Google 애드워즈의 세계로 주저없이 뛰어 드는 것입니다.

    Google 애드워즈란 무엇인가요?

    Google 애드워즈에서 가이드를 구매했다면 이 특별한 프로모션 도구에 대해 이미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애드워즈는 일반적으로 클릭당 지불(Pay Per Click)이라고 하는 홍보 매체 중 하나로, 각 광고주가 광고를 게재하는 데 드는 비용이 아니라 방문이 발생할 때마다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입니다(이 경우 Google에).

    오늘날에는 당연하거나 사소한 아이디어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 간단한 메커니즘은 이전에는 임프레션 배너(특정 기간 내 조회 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는 방식)에만 의존하던 온라인 광고 시장에 매우 큰 혁신을 가져왔습니다.

    따라서 애드워즈 PPC 캠페인을 통해 광고가 게재될 키워드 목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매출을 늘릴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확보할 수 있으며, 이를 매우 효율적이고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Google 애드워즈를 선택하는 것은 가벼운 단계가 아닙니다. Google은 웹에서 최고의 검색 엔진입니다. 앵글로색슨 국가에서 구글링이라는 동사는 인터넷에서 무언가를 검색하는 것과 동의어가 되었기 때문에 애드워즈가 모든 광고주가 원하는 주요 대상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애드워즈는 가시성을 확보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현재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디지털 광고 형태로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애드워즈를 통해 제품을 발견한 사람들이 이미 자연스럽게 비즈니스에 관심을 갖게 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Enjoying the preview?
    Page 1 of 1